Smart Life/스마트 소식

삼성, 갤노트3-기어 공식 시연 영상 공개

룸 다나와 2013. 9. 8. 21:44
반응형

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 기어의 사용법을 상세히 설명하는 시연 영상을 공개했다. 갤럭시노트3는 S펜 기능을 중심으로 시연됐고 갤럭시기어는 노트3와 연동해 전화, 알림, S보이스, 사진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.

5일(현지시간) 삼성전자는 유튜브를 통해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 기어의 기능을 시연하는 18분 분량의 공식 동영상을 게재했다.


공개된 영상은 2분부터 13분까지 약 11분가량을 갤럭시노트3의 S펜 기능을 보여주는데 할애했다. S펜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하며 노트3가 전작 노트2보다 확실히 한 단계 진화했음을 보여주려는 전략이다.

▲ 삼성전자는 5일(현지시간)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기어의 기능을 상세히 설명하는 공식 데모영상을 공개했다.

영상에서는 S펜을 화면에 가져다 대면 활성화되는 에어커맨드 기능 5가지를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. 삼성전자는 새롭게 추가한 에어커맨드 기능을 통해 ▲ 손글씨 메모를 인식해 전화 걸기, 지도 위치 찾기 등이 가능한 '액션메모' ▲ 관심있는 콘텐츠를 웹, 동영상, 이미지 등 포맷에 상관없이 스크랩할 수 있는 '스크랩북' ▲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실행 실행 시킬 수 있는 '펜 윈도우' 기능 등을 제공한다.